어제.. 야자 끝나고 아빠차타고 집에 가는 길이었다..

 

마침 라디오에선 "별이 빛나는 밤에"를 틀고 있었는데...

 

그 때.. 이 노래가 나왔다.

 

...근데.. 이상하게도 보컬 목소리가 어디선가 많이 들은 목소리인것 같았다..

 

왠지 굉장히 낯익은 듯한...

 

처음엔.. '와.. 엄청 잘부른다..' 였고..

 

계속 들으니까.. '혹시 이 보컬 김태우 아냐?'라는 생각도 들었다.

 

 

 

노래가 다 끝나고 난 뒤...

 

dj가 그러는데.. MC몽 노래에 태우군이 피쳐링 한 노래라고 했다..

 

제목은 "I Love U Oh Thank U"...

 

오랜만에 태우군 목소리를 라디오에서 들으니까..

 

얼마나 반갑던지...

 

 

 

그리고 새삼스레 태우군의 노래실력을 다시 한번 되새길수가 있었다..

 

'역시.. 김태우구나..' 라는... 

 

 

 

난 god에서 김태우를 가장 좋아한다..

 

먼저.. 큰 키가 맘에들고!! =ㅂ=b (척!!)

 

활발한 성격도 맘에들고!! >ㅂ<

 

그리고 무엇보다도 노래를 잘 부르는것 같다...

 

 

 

god 앨범을 1~5집까지 있는 난.. (6집땐 god를 좋아하는게 약간 시들해져서..;; 안샀었다..;;)

 

확실히 들어보면 1집 때보다 점점 더 나아지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물론 1집 때부터 잘 부르긴 했지만..

 

그래도 확실히.. 지금이 더 나은것 같다.. (당연한건가..? 세월이 지나면서 더 잘부르는건..)

 

그래도.. 가수라면서 노력은 하지 않은 채..

 

비쥬얼로만 승부하려는 다른 가수들보단 더 나은것 같다..

 

 

 

물론.. 태우군 말고도.. 신혜성이나 강타 같은.. 다른 가수들도 잘부른다..

 

그렇지만.. 필교씨랑 칠현씨보다야..;;

 

허스키하고.. 열정적으로 부르는 태우군이 더 끌리는걸~ +ㅁ+

 

물론 필교씨랑 칠현씨 노래도 좋아하긴 하지만...

 

왠지 모르게 목소리들이 좀 비슷하다고나 할까..?

 

그리고 너무.. 음...;; 조용조용하고 부드럽다고나 할까...?

 

약간 내취향은 아닌데다가..

 

왠지 자꾸 들으면.. 좀.. 질리는것 같다.. =ㅁ=;;

 

 

 

여하튼..

 

태우군 노래를..

 

다시 들을수 있어서 좋았다..

 

새삼스레.. '진짜 태우군은 노래를 엄청 잘부르는구나!! >ㅂ<' 라고 생각한 하루였었다..

 

(옛날엔.. god 노래를 많이 듣고 살아서(?) 태우군이 잘부르는지..;; 어떻는지도 잊고 살았...;; (퍽!)

 

 그냥.. 나도모르게.. 그게 당연한 건줄..... (야!!!) -_-;;)

 

 

 

옛날에.. "비"가 이런말을 한 적이 있다.

 

"저는 인기가 많은 가수보다는 언제나 노력하는 가수가 되고 싶습니다." 라고... (맞냐? =_=;;)

 

어.. 어쨌든..;; 비는 언제나 노력하는 가수가 되고 싶다고 했다..;;

 

 

 

 

그 말...

 

태우군에게 딱 어울리는 말 같다...

 

태우군은........ 진짜.. 언제나 노력하는 것 같다..

 

그래서.. 지금까지 온 것 같다..

 

 

 

분명.. 태우군은 앞으로도 노래를 하면서 살겠지..?

 

그래서 60대엔.. 분명.. 작은 카페를 하나 열면서..

 

거기에서.. 빛나는 조명 아래에.. 피아노를 연주하며.. 노래를 부르는거야..

 

 

 

'사랑하는 연인들에겐.. 사랑을 축복하는 노래를..'

 

'슬퍼하는 사람들에겐.. 언젠간 다시 웃을수 있을거라는.. 희망의 노래를..'

 

'행복해하는 사람들에겐.. 세상에서 가장 예쁜 노래를..'

 

'이 세상의 모든사람들에게... 희망의 노래를...'

 

 

분명.. 태우군은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하는 가수가 될거구..

 

태우군이 부르는 노래 하나하나는..

 

내가 그랬던 것처럼..

 

하나의 감동이 되어... 사람들 마음속에 전해지겠지..

 

그리고.. 분명 사람들 마음속에.. 무언가를 남겨줄거야...

 

 

옛날의 내가.. 그랬던 것처럼...

 

 

 

 

 

 

 

 

 

 

.......뭐.. 어쨌든..

 

태우군은 노래 엄청 잘부른다구!! >_<

 

컬러링 뭐로할까 고민 많이 했는데에~ =ㅂ=

 

이걸로 해야지~ 룰룰루~

 

...MC몽 랩은 없는걸로.. (씨익~)

 

Posted by 지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