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하후하.. 품목분류를 공부하며, 매일매일이 한계에 부딫히는걸 느낀당..

내가 진짜 6년동안 맨날 야근하다보니까 왠만한 공부는, 좀 어려워하긴 해도 ‘음~ 공부~ 뭐 일하면서 고객한테 제품 수리 언제되냐고 소프트웨어 이따위로 만들거냐고 30분동안 욕쳐듣는 것보단 낫지~ ㅎㅎ’ 이러면서 넘기는 스타일인데 품목분류는 도저히 손이 안간다..
아무리 강의를 듣고 들어도 이해가 안가서 ㅋㅋㅋㅋ
난 도대체 왜 내가 인강을 10초를 듣고 이해가 안가서 3,4번씩 반복 청취하나 했는데.. 나중에 생각해보니 다 모르는 단어만 잔뜩 나와서였다..
어우.. 영어가 아니라 한글로 셰도잉하는 느낌..
내가 미드 프렌즈 셰도잉 할 때도 안들리는걸 자꾸 5번, 10번씩 구간반복으로 듣느라 30분짜리 한 에피소드를 1시간 반씩 보느라 시즌 1부터 10까지 셰도잉 하는데만 3년이 걸렸는데.. 희한하게 원산지 관리사 인강에서 미드의 향기가 진하게 느껴진다.. ㅠㅠ
근데 그도 그럴게 15부가 귀금속, 비금속을 나누고, 또 비금속과 철강으로 만든 범용성 부분품에 관련된 것들이니까.. ㅠㅠㅠㅠㅠㅠ
한큐에 이해가 안간다 ㅠㅠㅠㅠ

한 가지 예를 들자면 범용성 부분품에 철강제 류에
7318호에 볼트, 너트, 스크루, 리벳, 와셔 등이 나오는디..
예???? 리..리벳이 뭐에여?? 와셔는 또 뭐에여??? 와셔액 아녀? (아님 ㅠㅠ)

또다른 예로는.. 들어는 보셨는가!! ​​페로 얼로이​​마스터 얼로이!!! (두둥!!!!)
아무리 페로와 마스터의 실 함유량이 적어도 무조건 ​​비금속 합금에서 각각 페로와 마스터 얼로이에 포함되는 깡패같은 아이들이다..​
페로얼로이는 72류.. 마스터얼로이는 74류..


(아예... 마치 이런 금속 애들...ㅠㅠ)

그래서 페로와 마스터가 누구냐규???
페로는 철같이 다른 금속따위 다 줘패는 애들.. 마스터는.. 이름은 그럴싸해보이지만 금은동 중에 금도 아니고 은도 아니고 동인 애들.. (하긴.. 금이랑 은은 귀금속이라 71류에 들어가서 애초에 해당 안되겠지..)
얼로이는 합금이당 ㅎㅎ

글고 범용성 부분품에 스프링도 포함인디 헤어스프링은 또 제외고...
헤어 스프링이 뭐냐구유??
인강을 보셔야 해유... ㅋ.. ㅋㅋ.. ㅋㅋㅋㅋ... ㅠㅠㅠㅠㅠ


아 글고 정일영 관세사님이 백금 암기식 주셨당
이리오 팔로루 ㅋㅋㅋㅋ




(이리와! 뽤로뽤로미) 같은건디 ㅋㅋ 암기식을 주실 때 수줍게 주셔서 놀랬당 ㅋㅋ
마치 회사의 부장님을 뵙는 느낌 ㅋㅋㅋ
왠지 아재개그 하시고 부하직원의 냉랭한 반응때문에 바로 사과하시는 부장님의 느낌이지만.. 괜찮슴다!! 당당하게 주셔도 괜차나용!!! +ㅂ+

아 글서 이리오 팔로루가 뭐의 약자냐고? 그건 인강을 보셔야 함다 ㅋㅋㅋㅋㅋ
아 근데 암기식중에 팔이 팔라듐인데.. 나 이거 어디선가 많이 들어봐쪙!!!
어디서?



응.. 아이언맨 ^^
저 가슴팍에 있는 아크 원자로가 팔라듐으로 만들어진거 ㅋㅋㅋㅋ

아 글고 암기식중에 이리듐은 공포의 쿵쿵따에서 많이 봐쪙 ㅋㅋ
그거 하나면 패널들 게임 다 끝났었는디 ㅋㅋㅋㅋ 이리듐이 뭔가 했더니 여기서 볼줄 꿈에도 생각못함여 ㅋㅋㅋㅋㅋ
쿵쿵따~리 쿵쿵따 쿵쿵따~리 쿵쿵따 쿵쿵따~리 쿵쿵따 쿵쓰쿵쓰쿵쓰쿵쓰

근데 어제 진짜 품목 분류 공부하는거 넘나 스트레스 많이 받아서 이거 딱 한 강 공부했는데 2시간 지나갔엉 ㅠㅠ
오늘 다시 공부해야 하는디..
지금 나으 마음은 시방 63류가 된 듯한 기분이당..
아 그래서 ​​63류가 뭐냐고여???


모다???? 모다??????????



​​넝마여 ㅋㅋㅋㅋㅋ 중고의류 ㅋㅋㅋㅋ
내 맴이 시방 넝마가 된 기분이여 ㅋㅋㅋㅋㅋㅋ 너덜너덜 하구먼 ㅋㅋ ㅠㅠㅠㅠㅠ
근데 오늘 날이 밝았으니 다시 공부해야 혀 ㅠㅠㅠㅠ

그래서 점심먹고 공부하러 감다..
오늘 또 품목분류 공부하다 다시 빡치면 글쓰러 오게뜸..
뭐 어차피 아무도 안보는 블로그니께 ㅋㅋㅋㅋ

아.. 그나저나 나도 이 셤 준비하기 전에 KFO에서 인강 합격 후기 보고 이거 듣기 시작했는데..
대체 직장인이면서 두달만에 원산지 관리사 취득하신 분은 어떤분이시냐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머리가 천잰가보다 ㅠㅠㅠㅠ
내가 진짜 인터넷 서치하다가 관세사 준비하셨던 분이 이 자격증 2주만에 따신것도 봤는디.. 그분은 워낙 똑똑하시고 공부도 많이 하셨을테니 그럴수 있다고 쳐도..
직장인이신데 퇴근 후에 하루에 인강 3개씩 보시고 2달만에 취득하신 분은 대체...
크으... 이 세상엔 나빼고 다 똑똑이들 세상인갑다 ㅠㅠㅠㅠㅠㅠ
하여간 이제 전 갑니당..
빠염

Posted by 지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