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어제 투썸에서 스트로베리 밀크티 어쩌구를 마셨당..
블로그에 올리기 위해 이름을 다시 찾아봤는데 원래 풀네임은 스트로베리 소프트 밀크티라고 한다..
헥헥.. 아이고.. 이름 참 길다 ㅠㅠ
저 긴 이름을 기억을 못해서 주문할 때,
‘스트로베리... 밀크티.. 암튼 저거 주세여’라고 주문했당 ㅠㅠ

이 메뉴는 자그마치 6,200원짜리!! (두둥!!!!)
음료치고 값이 좀 나가는 상품이라, 마실까 말까 한 3주 고민했는데 (내가 백수라서....)
원래 밀크티를 좋아하기도 하고.. 시즌 상품이라 사 먹었당

음.. 사진에 비해 실물이 흐물흐물해 보이지만.. 맛은 나쁘지 않아염..
저게 아이스크림이 녹아보이겠지만 음료 받고 1,2분 정도 지나고 사진 찍은검다..
그럼 지금부터 이 음료의 장단점에 따라 추천, 비추천할 사람을 나눠드리게뜸

스트로베리 소프트 밀크티를 추천하는 분
1. 아 난 딸기가 너무너무 좋다.
2. 아 난 음료에 아이스크림 올라가는 것도 좋다.
3. 난 시즌 음료는 꼭 먹어봐야 한다.
4. 난 적당히 단거 좋아한다. (너무 단거 말고)
5. 밀크티를 별로 안좋아하거나 밀크티를 처음 먹기 전에 무슨 맛일지 두려워서 잘 못먹겠다.

스트로베리 소프트 밀크티를 비추하는 분
1. 난 밀크티를 먹고 싶다.
2. 난 도저히 오늘 밀크티를 먹지 않으면 안되겠다.
3. 아무리 앞구르기를 해봐도 밀크티를 먹어야겠다.
4. 생각을 바꾸려고 뒷구르기까지 해봤는데 밀크티가 아니면 안되겠다.
5. 아 워너 밀크티!!!!!!!!!!!!!!!


네.. 그렇슴다..
밀크티를 원하시면 드시지 마세욤..
밀크티 맛이 아이스크림이랑 딸기 맛에 가려져서 밀크티는 요만큼도 맛이 느껴지지 않슴다..
걍 딸기 스무디 비슷한 느낌??
근데 진짜 맛있어용 ㅎㅎ
다만 밀크티 맛이 안날 뿐 ㅎㅎ

밀크티를 좋아하시는 분은 투썸의 떠오르는 베스트 메뉴인 로얄 밀크티 쉐이크를 더 추천 드려여 ㅎㅎ
그건 진짜 차갑고 단 밀크티의 끝판왕입니당 ㅋㅋ
이 메뉴보다 100원 더 비싼데 맛있어용 ㅎㅎ



로얄 밀크티 쉐이크 맛있슴다 ㅋㅋ

Posted by 지인:)
,